const FogColor = 0x0d99cd;
scene.background = new THREE.Color(FogColor);
// scene.fog = new THREE.Fog(FogColor, 150, 1000); //색상, 가까운, 멀리
scene.fog = new THREE.FogExp2(FogColor, 0.0015); // 밀도
'3J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threejs, 파티클, 마우스 방향 이동 (0) | 2024.07.23 |
---|---|
Raycaster() + gsap (1) | 2024.07.19 |
OBJLoader(), MTLLoader(). 블렌더에서 파일 가져오기 (0) | 2024.07.19 |
threejs GLTFloader.load() 블렌더에서 파일 가져오기 (0) | 2024.07.19 |
threejs skybox 배경 (0) | 2024.07.18 |
OrbitControls(), 마우스휠 확대축소 제한, 로테이션 제한 (0) | 2024.07.18 |
threejs 텍스처 (0) | 2024.07.18 |
threejs cdn으로 사용하기 세팅 (0) | 2024.07.0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