블랜드에서 파일을 gltf 확장자로 export 한후 가져옴
로드
import { GLTFLoader } from 'three/addons/loaders/GLTFLoader.js';
// GLTF loader
const GLTFMaterial = new THREE.MeshPhysicalMaterial({
clearcoat: 0.9,
clearcoatRoughness:0.1,
metalness: 0.9,
roughness:0.5,
color: 0xd11b1b,
envMap: envmap.texture,
})
const GLTFloader = new GLTFLoader()
let GLTFObjGroup = new THREE.Object3D()
GLTFloader.load('../static/img/apple.gltf',function (gltf) {
const GLTFObj = gltf.scene
GLTFObj.traverse(function (obj) {
if (obj.isMesh) {
obj.material = GLTFMaterial
obj.castShadow = true
obj.receiveShadow = true
}
})
GLTFObj.scale.set(500, 500, 500)
GLTFObj.position.x = 130
GLTFObj.position.z = 90
GLTFObjGroup.add(GLTFObj)
scene.add(GLTFObjGroup)
}
)//GLTF끝
'3J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threejs + gsap 마우스 스크롤 연동 (1) | 2024.07.23 |
---|---|
threejs, 파티클, 마우스 방향 이동 (0) | 2024.07.23 |
Raycaster() + gsap (1) | 2024.07.19 |
OBJLoader(), MTLLoader(). 블렌더에서 파일 가져오기 (0) | 2024.07.19 |
threejs skybox 배경 (0) | 2024.07.18 |
threejs Fog() 안개 (0) | 2024.07.18 |
OrbitControls(), 마우스휠 확대축소 제한, 로테이션 제한 (0) | 2024.07.18 |
threejs 텍스처 (0) | 2024.07.18 |